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245

상가 토지 부동산 공시지가 검색-상속 증여 판단시 기준시가 활용 상가 토지 부동산 공시지가 검색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 아래에 가면 정부에서 공시하는 기준시가를 검색 할 수 있으니 거래할때 참고하도록 하자. 상가 등은 상속 증여 판단시 기준시가를 활용할 수 있다고 한다. 아래 사진 클릭시 바로 검색으로 이동함 https://www.realtyprice.kr/notice/gsindividual/search.htm 부동산공시가격 알리미 www.realtyprice.kr 2024. 3. 4.
안면도 대천 횟집 화신 추천 2023 맛집 회집 안면도 대천의 추천 횟집은? 이번에 안면도, 대천 해수욕장 인근 바다에 놀러가면서 회를 먹으려고 여러군데 고민 결과 화신을 가기로 했다 사실 이 근처에는 횟집이 아주 많아, 걷다보면 호객행위가 많은 곳이다 하지만 원래 가기로 했던 화신을 가기로 했다 화신 회집의 특징 바로 회를 가게에서 파는게 아니라 근처 수산시장에서 수산물을 구매해 오면, 가게에서는 회를 떠주는 시스템이다. 매운탕도 해주시고 원하는 걸 말하면 손질해서 요리해 주신다. 그리고 사장님이 아주 친절하시다. 서비스가 너무 좋으심 해변가와 바로 붙어 있어 바다를 바로 앞에서 바라보며 회를 먹기에 좋은 곳 사장님이 갈매기 먹이 주라고 새우깡도 주심 창 밖으로 새우깡을 던지면 갈매기가 몰려든다 회, 매운탕, 조개 등을 사와 요리해달라고 해주셨는데 .. 2023. 11. 23.
숨고 영어 과외 영어회화 이용 후기 숨고란 ? 숨고는 일을 구하는 사람과 청소, 영어회화, 과외 등이 필요한 사람을 서로 연결해주는 플랫폼이다 숨고 사용 후기 나는 여기서 영어 과외 관련 일을 구하려다가 포기하였다. 여기서 일을 하려는 사람은 결제를 해서 캐시를 충전해야 하는데 그래야 고객에게 견적서, 즉 내가 얼마에 일을 해주겠다 라는 식으로 메시지를 보낼 수 있기 때문이다 대략 한번 메시지를 보내는데 최고 1790원이 든다. 근데 이게 연결이 되든 안되는 그냥 소비되는 돈이다. 만약 고객이 내 메시지를 안보면 환불해주는데 이건 또 다른 캐시로 적립해주기 때문에 환불은 절대 불가하다 원래 캐시 주머니가 있고, 보너스캐시 주머니가 별개로 존재하여 , 별개의 주머니에 적립해주는 식이다 이건 그냥 무조건 여기 안에서 쓰고 나가라는 식 그냥 한.. 2023. 8. 21.
전동킥보드 비교표 -나노휠 vs 세그웨이 나인봇, 모토벨로 유로휠 공정위 전동 킥보드 VS 휠 비교 본 정보는 공정위에서 소비자 보호를 위해 작성된 자료입니다 비교품목은 나노휠, 롤리고고, 모토벨로, 세그웨이 나인봇 , 미니모터스 , 유로휠 입니다 전동킥보드를 구매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출처= https://www.consumer.go.kr/pdfjs/web/pdfViewer.do?file=/site/consumer/upload/colctInfoFunction/00022452601 PDF.js viewer www.consumer.go.kr 2021. 10. 16.